정말 막장으로 가는 새누리당... 뉴스비평




-애초에 인명진 같은 좌익을 불러들여 놓고 자기 자리 위험해지니까 이게 무슨 추태입니까? 물론 공당이라는 정당이 전국상임위에서 면직으로 인원까지 줄여가면서 꼼수 쳐부린 짓거리도 만만치 않게 병신같지만, 인명진을 불러들인 책임에서 서청원은 당당합니까? 참 역겨운 자기 보신에만 정신이 팔린 인간이 따로 없다고 느껴지네요.

새누리는 그냥 인명진이 수술하는 대로 가든지 하면 됩니다. 좌익정당으로 거듭나던지 말든지 말이죠. 처음부터 받지를 말던가…. 오히려 받고 이미지는 이미지대로 박살 나고 있는 꼬락서니가 참 가관입니다. 정말 한심해요.

덧글

  • kuks 2017/01/10 21:05 # 답글

    애초에 기름을 부어서 물타기하려고 하더니 꼴 좋네요.
    장구벌레같은 새끼들 어디 한번 숨막혀 죽어보시라능.
  • 헬센징 2017/01/10 21:43 #

    아예 저능아 무리 처럼 멍때리고 가만히 있는거 보다 못한 상황입니다. ㅋㅋ
  • 바탕소리 2017/01/10 22:17 # 답글

    두근두근 와작와작
  • 헬센징 2017/01/11 01:42 #

    두근두근 와작와작 2
  • 빛나리 2017/01/10 23:28 # 답글

    전형적인 새누리당의 웰빙 정신이 낳은 패착이지요.

    뭔가 좀 일이 안풀린다 싶으면 무조건 좌회전 깜빡이 키고 중도인척 양다리 걸치면 어떻게 잘 되겠지란 식으로 웰빙스럽게 지내온게

    이번에 크게 한방먹은 것이죠.

    하필 데려와도 사드 반대하던 좌파녀석을 데려올게 뭡니까?

    웰빙색히들 이참에 크게 혼이 나야해요. 안그러면 답이없어요ㅋㅋ
  • 헬센징 2017/01/11 01:41 #

    걍 망해서 당이 해산 되어도 아무도 이상하게 받아 들이지 않을거 같습니다.
  • KittyHawk 2017/01/11 09:45 # 답글

    웰빙질의 댓가죠.
  • 헬센징 2017/01/12 00:04 #

    지금 그 댓가를 치루면서도 정신을 못차린거 같습니다. ㅋ
  • 흑범 2017/01/19 06:40 # 답글

    애당초 삼당합당, 1990년의 삼당통합부터가 잘못된 선택이었다고 봅니다. 처음부터... 그것만 아니었던들 김영삼은 대통령이 되는 일도 없었을 것이고, 웰빙족들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 헬센징 2017/01/19 11:15 #

    음 그렇게 볼수도 있겠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