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뉴스 타령하면 아가리 찢어버린다. 뉴스비평



경제는 심리가 중요해서 이런 사기를 침? 

- 아가리만 쳐벌리면 날조와 사기를 밥쳐먹듯이 치는 새끼들이 과연 누굴까요? 그리고 경제는 심리가 중요하다고 자꾸 입터는데요; 야이 씨발 병신새끼들아 시장 참여자들이 느그 똥대가리 정치꾼새끼들보다 시장의 흐름을 더 잘 읽고 판단하는 사람들이니까 심리니 개좃빠는 소리 작작해라. 지금 상황이 언론의 선동질로 심리가 위축되서 투자가 사란진 줄 아냐? ㅋㅋ  

덧글

  • 터프한 둘리 2019/02/08 21:41 # 답글

    구라치다 걸리면 손모가지 날라간다는 거 모르지 않을 인간들이 잘하는 짓들입니다.
  • 헬센징 2019/02/08 21:53 #

    저런 새끼들이 가짜뉴스가 문제라고 합니다. ㅋㅋ
  • 나인테일 2019/02/08 22:19 # 답글

    지금 이 타이밍에 문주당 지지자들 투자 안 하시고 뭐 하십니까. 대박을 혼자 먹을 절호의 찬스인데.
  • 헬센징 2019/02/08 23:39 #

    그러게 말입니닼ㅋㅋ
  • 그거야 2019/02/09 14:23 # 삭제

    댓글 알바비 받아봤자, 밥값에 게임비 제하고 얼마나 남겠습니까?
  • Eraser 2019/02/09 03:37 # 답글

    숨쉬는거 빼고는...
  • 흑범 2019/02/09 11:13 #

    최기일교수 자서전에 누가 모 유명 정치인을 그렇게 평했다는 대목이 있지요.
  • 헬센징 2019/02/09 21:13 #

    가짜뉴스로 그렇게 즐기던 새끼들이 정권 잡았다고 바뀌겠습니까?
  • 스카라드 2019/02/09 08:24 # 답글

    이명박근혜는 명함조차 못 내밀 아스트랄한 사고방식이지요. ㄹㄹ웹 열사님들은 리명박근혜 시절에는 정부 통계에 개거품을 물고 분노한 지성인?들은 다 어디 갔을까요. 촛불혁명 운운하지만 ㄹㄹ웹 열사님들의 실상은 중세시대 소작농/농노의 1/100만도 못한 미개함입니다.
  • 헬센징 2019/02/09 21:16 #

    박근혜때 경제가 개판이고 서민 다 죽는다면서 헬조선 타령하던 새끼들이 지금은 그래도 선방을 했다고 하질 않나 정말 역겨운 새끼들 입니다. 진짜 말 섞다 보면 이 새끼들이 사람인지 의심스럽습니다.
  • 흑범 2019/02/09 21:24 #

    진짜 서민도 아닙니다 대부분 어느정도 먹고살만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란 자들이지요

    진짜 빈곤계층이면 그렇게 허송세월 보낼 시간도 없습니다. 일찌감치 공장 다니거나 장사나 하지
  • 2019/02/09 09:38 # 삭제 답글

    공부하라고 요구하는 애들이 저런 건 믿어주니까요
  • 헬센징 2019/02/09 21:16 #

    누가 공부를 해야할지 모를 일입니다.
  • 데지코 2019/02/09 09:45 # 삭제 답글

    통계주도 성장
  • 흑범 2019/02/09 11:10 #

    요즘 말로 ㅇㄱㄹㅇ ㅂㅂㅂㄱ
  • 헬센징 2019/02/09 21:17 #

    그 알량한 통계조차 앞으로 커버가 불가능할거 같아서 걱정입니다 ㅋㅋ
  • 흑범 2019/02/09 11:12 # 답글

    80년대부터 유비통신, 온갖 도그마화와 프로파간다로 먹고 살던 종자들이니 그러려니 하는 수밖에요.
  • 헬센징 2019/02/09 21:19 #

    맨날 그쪽 새끼들이랑 말하면 세뇌를 운운하면서 지랄을 하던데 정작 세뇌 당한 새끼들이 누군지 뻔히 보이죠? ㅋㅋ
  • 한뫼 2019/02/09 11:20 # 답글

    이 새끼들도 손모가지 옷걸이에 걸려나?
  • 헬센징 2019/02/09 21:20 #

    그들의 양심 수준을 가늠하건대 그 짓조차 안 할 거 같은데요?
  • 지니 2019/02/11 15:21 # 삭제

    전가의 보도 '이명박근혜탓'과 '이게 다 친일/적폐/일베의 거짓 선동때문이다!'가 있는한..

    저 병신 새끼들은 수십년을 더 싸울 수 있습니다!
  • 2019/02/09 20:1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2/09 21:2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터프한 얼음대마왕 2019/02/12 18:51 # 답글

    이젠 약발 다 떨어져가는데 이번년도 중반~하반기에 경제가 어려워진다면 어떤 말을 할려고!
  • 헬센징 2019/02/14 23:01 #

    내년이면 좋아질겁니다! 이 지랄 싸겠죠. 아니면 이명박근혜 타령하던가 ㅋㅋ 뒤지때 까지 그 지랄할 새끼들 아니겠습니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