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확실한건 이 엠창새끼는 뒤지면 모두에게 박수 받을거 같다 )
- 말도 안통하고 성가신 사람이지만 트랙백을 걸고 저격을 하니 반박을 안할수가 없어서 한다.
1. 누가 보면 선량하고 성실한 기업인을 정부가 의도적으로 찍어내려고 세무조사 돌린 끝에 견디지 못하고 자살로 생을 마감한 것처럼 주접을 떨고 있는데 조씨네가 끼친 사회적 물의를 좀 생각해보지 그러니? 국민연금의 자금원인 시민 대다수가 조양호의 연임을 바랐으나(이미 여기서 망한 논리) 국민연금이 문재인과 좌파 정부의 눈치를 살피며 조양호를 찍어냈다는 해괴한 소릴 하더라 너.
- 시작부터 망상으로 시작을 하는데 나는 조양호를 미화한 적도 없고 성실하고 선량한 기업가라고 한 적이 없다. 단지 문재앙 정부가 들어서 수많은 기업에 대해서 개짓거릴 한 것이 사실이고 그 악독한 케이스가 대한항공이라는 사실을 말한 것이다. 관련 부처들이 돌아가면 1년 넘게 털었다. 세무조사? 귀엽넼ㅋ 그 좃같은 압수수색을 18번이나 당했다. 기업에 대해서는 항상 먼지떨이 수사고 걸리면 찢어 죽이겠다고 설치는 게 이 나라 정부다. 그리고 사회적 물의는 너에게나 그런 거고요. 재벌 새끼가 불법을 저지르고 갑질한 게 더 치명적이라는 근거는 대체 뭐지? 내 눈에는 그냥 똑같은데? 거지새끼가 살인하건 재벌이 살인하건 똑같은 살인 아닌가? 사회적 물의는 무슨 얼어 죽을 물의인지 모르겠고 국민연금이 문재앙 눈치를 안 본다고? 국민연금이 독립적인 기관이냐? 이사장 누가 임명하니? 눈치를 안봐? 그래서 국민연금 참여연대새끼도 들어갔구나?
2. 그런데 되게 웃긴 얘기 아니냐. 조씨네가 마카다미아 사태부터 시작해서 외국인 노동자 가정부 노동력 착취하고 밀수하고 어쩌고저쩌고 온갖 사건사고 다 일으키며(그 외에도 얘네가 재단으로 있는 대학에서도 사건사고 많았지...) 다닌다고 그 욕을 먹었는데 도대체 어떤... 누가... 조양호의 연임을 바랐다고 하시는...? 니 혼자 바란 거면 그건 니 혼자의 의견이지 시민 대다수의 의견으로 그걸 퉁쳐먹으려고 하면 곤란하지 않겠니?
- 누가 연임을 바라냐고? 대한항공의 64%의 주주가 바라지 누가 바라냐? 회사의 주인들의 64%가 연임을 바랬는데요? 과반이 넘는 주주가 연임을 바랬는데 누가 바랬냐고 물어보나?
3. 그리고 그렇게 조양호의 죽음이 애석하고 눈물이 줄줄 나는 민족의 상흔이라면 한진칼 주가가 조양호 뒤졌단 소식 들리자마자 저렇게 급등을 할 리가요. 와 씨바 조양호 뒤졌대 호롤롤로 하고 사람들 달려가서 한진칼 주식 사들이는 것 좀 봐라. 조양호가 뒤져서 아쉬운 사람은 이 조선땅에 몇 없어. 아마 양 손 양 발 다 합해서 세면 다 세질 수도 있을걸? 대한항공 직원들도 별로 애석하게 생각하지도 않을것 ㅋ 그 중에 슬퍼하는 사람 너 하나 있으니까 이참에 조가놈 장례식장 가서 사흘밤낮 통곡을 하고 울어봐라. 그럼 또 혹시 아니, '저건 뭐하는 백수새끼길래 저러고 와서 죽치고 육개장이나 축내나' 싶어서 조씨네 자식들이 널 거둬줄지. 이러고 이글루스에 발작하며 왜 우리 민족의 령도자 조양호 수령님 욕해 빼애애액 이 문죄앙이가 우리 조수령님 잡아먹었네 빼애애액 하지 말고. 이런 데에서 주접떠는 건 눈에 띄지도 않어.
- 조양호가 뒤져서 급등하는 게 무슨 오너리스크 없어져서 오른다고 생각하는 게 얼마나 터무니 없고 섣부른 생각인지 아마 김뿌우만 모를 거 같다. 주식시장에서 경영권 때문에 단기적으로는 주가 상승 흔한 일이다. 대주주들이 지분율을 높이기 위해 공격적인 주식 매입에 나서야 하므로 단기 차익을 얻으려는 투자자들이 몰림. 너 같은 새끼들은 이번 외국 투자자의 연임반대가 뭘 노리고 하는 반대였을 거 같나? 그들이 얼씨구나 좋아하는 달콤한 단기 차익을 노린 거란 건 안보이겠지. 그러니까 멍청한 소리만 끝없이 반복하는 거고 병신짓을 끝없이 반복하면서 경제를 좀 먹는데 일조하는 거지. 대체 이 짓거리가 무슨 명분과 실리가 있다는 거지? 난 정말 1도 모르겠다. 평생 뒤질 때 까는지 파악 못하고 뒤지는 건 니 할 탓이지. 그런데 다음부터는 성가시게 할 거면 말이 되게 씨불이던가 하자고 ^^
태그 : 조양호
덧글
뒤져야 박수받는 전직 대통령도 있지요.
살아서 죄값 치뤄야죠.
최소한 지금의 박근혜만큼은 깜빵에 쳐 넣어둬야 하고,
혹시라도 중간에 뒤진다고 해도 황하에 자갈 하나 던지는 격도 아니될테니
대국의 꿈을 따라하겠다고 하시는 분이시니 장강에 떠 다니는 돌이 된들 어떻겠습니까.
우익은 자살하면
까임
->
정말 모두가 좋아할까요? 김정은, 시진핑은 어떨까요?
이게 다 문재앙 때문이다
문재앙의 모가지를 따서 주인님께 바치고 목숨으로 사죄하자
그러면 최태원이는 왜 파낼려고 한 건데?
실패했다고 없는 일이 되는 거 아니잖아?
그럼 그 건으로 문줴인이 까는 글이라도 하나 조목조목 증거 찾아서 같이 올리던가. 실천능력도 안되는게 입만 살아서는... 입으로는 뭔들 못하냐?
극성 문빠인 나도 요샌 문까들은 그러려니 하는데 내가 봐도 넌 좀 병신같다ㅋㅋㅋㅋㅋ지 좋을 대로 글 해석해서 멋대로 결론 내리는 수준이 트페미급이네ㅋㅋㅋㅋㅋㅋㅋ
나님의 말씀에 토를 다는 것들은 죄다 문슬람 대깨문 문꿀오소리야 빼애액
비로긴들 셰도복싱 하는거 보면 주변이 불행해지고 처지가 어려워져도 왜 그런지 손가락만 쳐다볼거 같습니다. 머 보수우익이 집권 안할수록 좋습니다. 왜냐 그럴수록 자본주의 시장경제 하에 누리는 것들이 사라지거든요. 비로긴들도 한번 최저시급 올라서 가게 망하고 물가 폭등해도
독도 앞바다에 해상자위대의 욱일기가 나부껴도 저렇게 여유있게 댓글달수 있는지 궁금하군요.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stock_new2&no=4097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