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정부가 4대강에 하고 있는 에미창녀짓 뉴스비평

눈 뜨고 못 봐 줄 병신 짓이다.

- 개인적으로 정권이 바뀌면 환경부 새끼들 씹창 좀 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하는 짓을 보면 정말 가관이다. 특히나 4대강의 경우는 정말 여가부 이상으로 병신 트롤새끼들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주변의 농민들이 4대강 보 문을 열면 물이 부족할 거란 우려를 나타냈지만 환경부 새끼들은 '어디서 못 배운 새끼들이 짖어대냐' 하면서 보 문을 열었고 농민의 우려는 현실로 나타나면서 30일 만에 문을 다시 닫았다고 한다. 왜 다시 닫지? ?? 상시개방이 너희 엠창 정부의 정책 아니었느냐? 변명이 참 기가 막힌데

"환경부는 정작 이런 사태를 예상하지 못했다. 환경부 관계자는 "구미보 개방에 따른 피해가 예측됐던 구미 지역 농가에는 보를 개방하기 전 미리 지하수 파줬다"면서 "상주 지역엔 미처 예상하지 못한 피해가 발생해 보 개방 후 서둘러 지하수를 판 것"이라고 해명했다. "

예측을 못 했다고 한다. 아니 주변에 사는 농민들은 어떤 정확한 조사나 그에 대한 결과물이 없어도 아는 수준의 내용을 너희 새끼들이 예측을 못 했다고? 대체 이런 구더기들이 왜 세금을 받아 처먹으면서 살아야 하나? 그러면서 쓸데없는 지하수나 파고 있었다는데 사대강의 물을 저장하면 주변의 지하수위도 같이 올려서 수자원의 확보에 큰 도움이 되는건 모르나? 그 와중에 ㄹㅇ 개그는 그 지하수를 파는 짓거리조차 별 도움은 안 되고 오히려 환경 파괴에 일조한다고 하는데 이걸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해야 하나? 

"가까운 위치에 지하수를 깊게 파기 시작하면 지반층이 약해져 어떤 환경 문제가 일어날지 알 수 없는 상황"

"땅 이곳저곳에 구멍을 파놓으면, 오수가 흘러 들어가 다른 지하수까지 오염될 가능성이 있다"


진짜 에미뒤진 병신새끼들은 가만히 있는 게 주변을 돕는 거란 걸 뼈저리게 느끼게 해주는 문재인 새끼의 환경부가 아닐 수 없다.

덧글

  • 무명병사 2019/04/27 23:52 # 답글

    그거 예측하라고 설치한 부서에서 한다는 말이...
  • 헬센징 2019/04/27 23:57 #

    진짜 미친새끼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세금 쳐먹고 뭐하나요?
  • KittyHawk 2019/04/27 23:53 # 답글

    빨리 정권 바뀐 후 저 지하수들부터 어떻게든 피해가 안 생기게끔 폐쇄해놔야해요.
  • 헬센징 2019/04/27 23:58 #

    능력은 없고 그냥 악만 남은 엠창새끼들을 보고 있는 기분입니다.
  • 지나가다 2019/04/28 00:00 # 삭제 답글

    몇 년 전 [썰전]에서 역대 서울 시장들의 업적(?)들을 언급하다 이명박의 버스환승제도가 나왔더니, 김갑수가 '나는 이명박을 인간적으로 싫어하기 때문에 그가 서울시에 아무리 좋은 일을 했어도 용납할 수 없다'는 말을 했던 게 떠오릅니다. 도덕적 우월성밖에 내세울 게 없는 자들의 저열한 본성을 알게 되니 입맛이 쓰더군요.
  • 헬센징 2019/04/28 00:03 #

    그들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은 자신들이 권력을 잡냐 아니냐가 문제니까요.
  • 지온 2019/04/28 03:32 #

    낙하산들 보면 도덕도 그닥...
  • 흑범 2019/04/28 14:24 #

    이명박을 인간적으로 싫어하기 때문에 그가 서울시에 아무리 좋은 일을 했어도 용납할 수 없다? 실제 그런 말을 했었나요?
  • ㄲㄲㄲ 2019/04/28 17:48 # 삭제

    나는 이명박을 인간적으로 싫어하기 때문에 그가 서울시에 아무리 좋은 일을 했어도 용납할 수 없다'

    <-- 이런 저열한 소리를 하는 인간이 내노라하는 인문계열 저명 평론가라니.

    이러니 인문학이 다 죽어가지 ㄲㄲㄲ
  • 피그말리온 2019/04/28 00:19 # 답글

    탈원전도 그렇고 자고로 환경 운운하는 단체들 말은 1순위로 걸러아죠...
  • 헬센징 2019/04/28 00:34 #

    한국의 환경단체, 여성단체등 시민단체란 것들의 대부분이 정상이 아닙니다.
  • 흑범 2019/04/28 06:09 #

    글공부만 했지 현장이나 밑바닥에 가볼 일이 없는 인간들이거든요. 그들은...
  • 한뫼 2019/04/28 00:21 # 답글

    환경부 = 주 업무 환경파괴
  • 헬센징 2019/04/28 00:43 #

    환경(파괴)부
  • 흑범 2019/04/28 06:13 # 답글

    구미보 개방에 따른 피해가 예측됐던 구미 지역 농가에 고작 보를 개방하기 전 미리 지하수 파줬다 하고 끝??? 상주는 미처 예상 못한 피해가 발생해 보 개방 후 서둘러 지하수를 판 것이다? 그것도 변명이라니 어이가 없습니다.

    어떤 사업이나 정책을 추진함에 있어서 결과예측이나 파급효과 같은거, 전혀 앞뒤 계산을 안하나 봅니다. 그리고 땅 많이 파다가 잘못하면 지하수 고갈하고 씽크홀도 생겨요.
  • 헬센징 2019/04/28 10:16 #

    이 정부가 뭐 그런거 따지면서 나대던가요? 5년뒤는 계산안했다고 당당하게 씨부리는 정부아닙니까 ㅋㅋ
  • 터프한 둘리 2019/04/28 08:00 # 답글

    환경부는 폐지가 답입니다.
  • 헬센징 2019/04/28 10:19 #

    확실히 환경부새끼들 전문성에 대한 의심과 쓸데없는 산업규제 양산의 주범으로 평가 받기는 합니다 폐지를 하기에는 그래도 필요한 일이 있지 않을까요?
  • 애국보수 2019/04/28 08:11 # 삭제 답글

    https://www.gov.kr/portal/ntnadmNews/1619627
    주인님들의 역작 4대강을 폄훼하려는 문재앙의 선전선동을 믿지 마라
    오로지 팩트만을 전달하는 애국보수 민족정론지를 믿어라
    수년간 4대강을 찬양해온 이 몸이 보증한다
  • asdf 2019/04/28 10:12 # 삭제

    작년거 들고와서 뭐 어쩌라고?
  • ㅇㅇ 2019/04/28 10:26 # 삭제

    병신 엑윽보수 코스프레 수준ㅋㅋㅋㅋㅋㅋ이건 뭐 앵무새네 앵무새ㅋㅋㅋㅋㅋ
  • 헬센징 2019/04/28 10:27 #

    1.현재 취·양수장 제약수위를 고려하여 용수 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조치를 취하면서 보 개방을 실시하고 있음

    -와 이거 완전 개새끼들 아닌가요? 4대강 사업은 해서는 안될 사업이라면서요? ㅋㅋ 왜 간보면서 열었다 닫았다 하죠?

    2.보 개방·모니터링의 목적은 녹조 문제 해결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며, 수질·수생태계 문제, 구조물 안전 등을 종합 검토하여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사회적 논란을 종식하고, 4대강의 자연성을 회복하기 위한 것임

    -엥? 보를 여니까 녹조 더 씹창나던데 무슨 미친소리죠? 그리고 녹조생긴 물은 농업용 공업용으로 쓰는데 아무 지장없는거 아시죠? 환경도 더 씹창내고 수자원을 저능아새끼마냥 쏟아 버리는건 무슨 경우입니까?

    3. 합리적인 보 처리방안 마련을 위해 환경·생태, 물이용 및 사회·경제적 측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공정한 평가체계를 마련.

    -이걸 쳐 믿는 흑우새끼는 없제? https://www.youtube.com/watch?v=MpCX7dMLY6E
  • 대깨문 2019/04/28 23:54 # 삭제

    4대강은 아무 짝에도 쓸모 없다면서, 정작 보 열기 전에 우물부터 파 줬어요. 자기들도 4대강이 물 공급에 도움 되는 걸 아는 겁니다.
  • 2019/04/28 08:3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4/28 10:3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채널 2nd™ 2019/04/28 09:09 # 답글

    진심 공무원들은 '생각'이라는 것을 하면 안된다

    걍 윗대가리들이 시키면 시키는대로 그대로만 하면 된다.

    >> 어디서 못 배운 새끼들이 짖어대냐

    솔까말, 이명박이가 4 대강 하느라고 수위가 올라가 버려서 그렇지 원래대로라면(?) 그 수위는 절대로 높지 않았다는 것이 팩트. (그 틈을 비집고 들어와서 농사를 짓기 시작한 양심 불량 농민들 AUT~)

  • 헬센징 2019/04/28 10:35 #

    사실 공무원이 생각을 안하는 게 맞습니다. 시키는 것을 하는게 맞는데 한국의 정부는 그 권한이 너무 오지게 많은 게 문제죠. 이러니 생각하고 행동하라고 할 수 밖에요. 뭐 명박이 4대강으로 까다가 농사하던 사람이 아니면 양심불량까지는 ㅎㅎ
  • ㅇㅇ 2019/04/28 16:34 # 삭제

    무능한데 생각만 ㅈㄹ하고 열심히 하면 여러사람 괴롭습니다요
  • 노달소년 2019/04/28 18:56 # 답글

    과거는무조건 부셔야
  • 헬센징 2019/04/28 19:12 #

    전부 파괴하고 다시 시작합시다~ ㅋㅋ
  • 노달소년 2019/04/28 19:15 #

    현정권은 무조건 부수는게 ㅡ 이승만 박정희 이명박 전부 까부수죠 최근 제일 가관은 정말 지나가는 개도 실소를 금치못할 일 그놈의 청와대 청원 윤지오 지금 어떤가요 전국민 우롱당하는 느낌 또 자한당 없애라는 청원 16만 이건 완전 공산주의식이죠 이게 자유국가 인가
  • 대깨문 2019/04/28 23:49 # 삭제

    웃긴 게, 716의 4대강은 적폐지만, 다까끼와 29만원이 만든 댐은 적폐가 아닌가 봅니다. 4대강 보 열어서 모자랄 물 보충하려고, 다른 댐 저수량을 늘렸어요.
  • 대깨문 2019/04/28 23:51 # 삭제

    또한, 4대강은 핵펭귄인가 노알라인가 시절부터 필요한 건 알았지만 돈 없어서 못 하던 겁니다. 대운하는 미친 짓이지만, 대운하 대신 밀어붙인 4대강은 제대로 한 것 맞아요.
  • 대깨문 2019/04/29 15:16 # 삭제

    그나마 문혁과 달리 문화재 때려부수진 않네요.
  • ㅇㅇ 2019/04/28 19:11 # 삭제 답글

    이번 정부의 특징은 일단 결론을 먼저 내린다는거죠,
    최저임금인상은 옳다, 올려라 두번올려라
    탈원전은 옳다, 태양광 멋져~~
    4대강은 적폐다. 다 자연으로 돌리겠습니다.

    당연히 심각한 문제점들이 마구마구 터져나오기 시작합니다.
    자신감있게 몰아부치길래 그래도 뭔가 방법이있겠지 생각했었는데, 방법은 개뿔

    관련부처에서는 정말 한심한 변명이나하고 있고,
    그런데 더 큰 문제는 대통령이라는 새기가 고집이 얼마나 쎈지 절대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계속 밀고 나가는거죠,

    리더중에 최악은 무능하면서 부지런한 놈이라는 말에 다시한번 고개가 끄덕여지는 요즘입니다.
  • 헬센징 2019/04/28 19:14 #

    정치논리로 이미 답을 결정하고 근거는 끌어다 맞추는 수준이죠. 완벽한 답정너 정부입니다.
  • 파파라치 2019/04/28 20:17 # 답글

    도척의 개가 성인을 보고 짖는것은 도척이 옳고 성인이 틀려서가 아닙니다. 개는 원래 주인이 아니면 짖습니다.
  • 헬센징 2019/04/29 07:07 #

    참 충실한 개로군요. 주인이 뒤질 때 같이 따라갔으면 좋겠습니다.
  • 2019/04/29 15:1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대깨문 2019/04/29 15:19 # 삭제 답글

    80~100m 깊이로 지하수를 파다보니 기존 50m 깊이의 지하수를 쓰던 농가의 피해가 속출했다. 수위 차이로 흙탕물이 나오기 시작한 것이다. 결국 정부는 피해 농가 전부를 대상으로 100m 깊이의 관정(管井)을 시행했다.
    //
    이상하네요. 어차피 농업용수인데, 흙탕물이라고 뭐가 문제지요?
  • 헬센징 2019/05/01 00:00 #

    아마 농사에 흙탕물은 쓸 수 없나 보죠?
  • 대깨문 2019/05/01 00:59 # 삭제

    녹조 핀 물도 농업용수로 별 문제 없답니다. 흙탕물이라고 해 봐야 어차피 흙에 뿌리는데, 무슨 문제인지. 그냥 우물 하나 공짜로 얻어내려는 건가 하는 의심도 들어요.

    -----------------------

    [뉴스!정면승부] "녹조라떼, 식수로 농업용수로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YTN FM]
    Posted : 2013-08-22 19:45

    한명수:
    그런데 흔히 저희가 농업용수로 사용되는 물들을 보면 가끔은 좀 탁하고 또 색깔이 녹색으로 띤 그런 물들을 농업용수로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죠. 그런데 이 농업용수로 사용해도 녹조가 너무 대량으로 발생하지 않았을 경우는 정도 문제가 있겠지만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왜냐면 이런 녹조가 발생된 녹조류들을 일부 기업에서는 그걸 확보해서 걸러서 오히려 비료로도 활용을 하기도 하니까요. 이 녹조가 발생된 물이 농업용수로 사용되었다고 해서 그렇게 농산물이 문제가 된다거나 독소가 농산물 속에 침투되어서 식품으로서의 값어치가 가치가 떨어진다거나 하는 일들은 아직은 보고된 바가 없기 때문에 그렇게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그래도 역시 이런 녹조라는 것이 발생되면 아까 낙동강에서 농사를 짓는 분들도 말씀을 하셨지만 심리적으로는 상당히 불쾌한 것은 문제가 된다고 봅니다. 그러니까 정부에서는 농업용수, 녹조에 사용해도 문제가 없다고만 말할 것이 아니라 그래도 이런 녹조를 어떻게 제거해서 맑은 물로 농민들이 농사를 지을 수 있을까, 에 대해서 심도있는 고민을 해야 될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https://www.ytn.co.kr/_ln/0103_201308230223047536
  • Eraser 2019/04/29 22:30 # 답글

    전문가들한테 자문만 구해도 뭐가 문제인지 알 수 있는데 위에서 시키는대로 아몰랑 대충하면 되는거야..식으로 밀어붙이다가 문제가 현실화되니 쥐벌레마냥 웅크리고 우린 잘못한 거 없다는 식으로 변명하는군요. 에휴..
  • 대깨문 2019/04/29 22:37 # 삭제

    달님 교시에 어긋나는 의견을 말하는 전문가는 적폐 일베충이니,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 헬센징 2019/05/01 00:01 #

    공무원새끼들이 늘어나면 나라가 망하는 이유가 저런거죠.
  • 2019/05/01 01:3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5/01 19:0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