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글루스

헬센징의 불타는 이글루

검색페이지 이동

사이드 메뉴

이글루스 블로그 정보

쓰레기들의 법률 만지는 법

앱으로 보기

본문 폰트 사이즈 조절

이글루스 블로그 컨텐츠

후회 되? 대국민 할복이라도 해.

선거법개정과 공수처법 통과가 한국 정치에 뭘 남겼나? 선거법에 앞장을 선 민주당도 자신의 위성 정당을 만들어 내었다. 최강욱이란 자는 공수처로 윤석열을 작살을 내줄거라고 떠들고 다닌다. 자기 스스로 "정적숙청기관" 이라고 고백아닌 고백을 하고 있는 것이다. 결국에 두 법률은 아무짝에 쓸모없는 정치 쓰레기들의 야합과 뒤통수라는 구역질 나는 민낯만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꼴이 되었다.

"민주당은 미래통합당이 미래한국당으로 의원들을 보냈을 때는 법 위반이라며 고발까지 했었다. 그런데 자신들도 똑같은 일을 했다. 내로남불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사람들이라고는 하지만 너무한다. '비례당을 절대 안 만든다'던 이해찬 대표는 자신들 편 비례당 대표들을 만나 "형제당" "사돈 만난 것 같다"고 했다."

가장 어이가 없는 것은 민주당인데 이들은 위성 정당을 만들면서 이런 소리를 했다. "미통당의 의석 도둑질을 응징하겠다!" 꼼수를 부리면서 이따위 미친 소릴 당당하게 떠들고 있다. 혹자는 먼저 꼼수를 쓴 것은 미통당인데 왜 민주당만 욕하나 라고 할지 모르지만 애초에 이 쓰레기 같은 법을 만들면 안 되는 거였다. 이 꼼수라는 부작용은 모두가 예상을 한 거였고 우려를 했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오죽하면 미통당에서도 이딴식으로 법률을 병신같이 개정하면 꼼수 쓸 거다 통과시키지 마라. 라고 말을 했나? 하지만 들은 척도 안 하고 통과를 시켰다. 이런 심각한 부작용들이 예상되면 법률을 개정하지 않는 게 맞는 거다. 아무리 한국은 쓰레기 같은 법률이 쉽게 통과되는 나라지만 이건 선거법 아닌가?  

법률에 똥칠하고 그것도 모자라 자신들이 욕하는 꼼수를 자신들이 쓴다?? 누가 더 개망나니 집단일까? 그러고 보니 잠깐... 이분들 불법만 아니면 꼼수는 써도 된다고 하던 분들 아니었나?? 전에 중기부장관 홍종학도 재산 관련 꼼수 오지게 잘 쓰던데 불법은 아니라 문제 없다고... 하긴 자신과 싸움이 사방천지에서 일어나니 정신이 없겠지... 아무튼 더 역겨운 문제는 이 선거법은 아주 부도덕한 이유로 통과를 시켰는데 그것이 바로 공수처이다. 군소정당에 떡 던져 주고 (그것마저 지가 다 처먹으려 하고 있지만) 서로 법률을 거래한 거다? 법률을 거래해서 통과시킨다? 그게 제정신인가? 한국 국회의 쓰레기 같은 막장행태는 수도 없이 많은데 이번 선거법의 통과는 그 실상을 고스란히 보여준 것이다. 이게 한국 국회의 수준이고 대한민국의 수준인 거다.

포스트 공유하기

썸네일
헬센징님의 글 구독하기
덧글 16 관련글(트랙백) 0
신고
맨 위로
앱으로 보기 배너 닫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수있습니다.

http://komajung.egloos.com/m/1478611
닫기

팝업

모바일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ios인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주세요.

덧글 삭제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신고하기

밸리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글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신고사유


신고사유와 맞지 않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명예훼손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권리침해
신고해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